<의회에 바란다>는 의정운영에 도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운영되는 게시판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 홈페이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0조(홈페이지 게시물 관리)에 의하여 특정인의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기타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아니하는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게시물 등록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제안사항
No 1005
작성자 김홍수
조회수 122
등록일 2022-08-24 11:21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의정활동에 수고가 많습니다.

1.새별오름에 대한 

 자주 새별오름 운동으로 가는 사람입니다. 등산로에 야자메트는 깔아있지만 메트 중간에 및 양측옆에 풀이 무성하고 일찍가면 이슬에 옷이 젖을정도고 서로 교차하는데도 문제가 있습니다. 담당부서에서는 분기별로 한다구 합니다만  당장 급한데 꼭 분기별로 제초작업을 해야되는지 일반도로에도 양측 차량으로 제초작업하던데 관광객과 도민이 사용하는 곳에 꼭 분기별로  해야하는지? 상황판단햐여 했으면 합니다.

 주변 서쪽입구는 진드기구제용 약품처리기가 있던데 전화하니 고쳐져 지금은 정상인것같으고 동쪽 입구에 에어펌프 먼지털이용은 고장나서 에어건 빠져 돌아다니는데 어제까지는 안고쳐 있던데 관리원이 있다고 하던데 둘러보지도 않는것 같네요.감독 기관에서 관리 불충분이 아닌지긍금하네요.

2.새별오름 서쪽입구에 대한

 한달전쯤엔 자유롭게 드나들게 되었던데 갑자기 중간 가드레일 쳐서 봉성에서 새별오름 진입이 안되네요 직원말로는 평화로로 진입하여 약3키로 동쪽가면 굴다리로 진입하라구 하던데 그쪽으로 가는 사람은 한사람도 못보았어요 관광객과 도민은 교통위반하구 다닙니다. 새별오름에서 나오며 입구 북쪽 회전교차로가 있는데 대형차외엔  전부가 불법누턴하여 평화로쪽으로 갑니다. 그런데 우유공장진입로는 가드레일 없어 자유롭게 다니는데 업체에 특혜인지? 전화문의 결과 도로 반쪽은 시청에서 가드레일 트고 도로 반쪽은 도청에서 가드레일 로 막고 직원말로는 교통영향평가에 허가 받구했다고 하는데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같은 도로에 시청 .도청.처리 과정이 틀리니 차량도 많지 않습니다. 교통법규위반자만 양산하는 결과 입니다. 의원님들에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 이전글 이도근린공원 어린이 공간이 너무 부족합니다.
▼ 다음글 농기계임대사업 관련 임대비 인하

목록

콘텐츠 관리부서 : 총무담당관 담당자 : 문정환 (☎ 064-741-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