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정자료센터 제주도민을 위한 의정자료센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귀로 듣는 새로운 독서의 즐거움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서비스되는 오디오북으로 홈페이지에 게재된 오디오북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즉시 이용 가능

이용방법

  1. 스마트폰을 준비하고 [스토어에서 “오디언렌즈”검색 -> 설치]
  2. 앱 실행 후 홈페이지에 게재된 오디오북 QR코드를 스캔하면 스마트폰으로 저장가능
  3. 도서 다운로드 후 오디오북 플레이 (듣기)
    ※ QR코드 스캔은 제주도 지역내에서만 가능하며,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된 오디오북은 어디서나 듣기 가능합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똑똑해지는 약
No 125
작성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조회수 604
등록일 2021-04-09
첨부

똑똑해지는 약.jpg 바로보기

똑똑해지는 약.png 바로보기

똑똑해지는 약

똑똑해지는 약
QR코드를 스캔하세요

그림책 역사상 가장 웃긴 콤비 메메와 칠칠이가 여러분에게 웃음 폭탄을 선사합니다.

심심했던 장난꾸러기 양 메메. 때마침 칠면조 칠칠이가 다가오자 장난기가 슬슬 발동합니다. 메메는 칠칠이를 속여서 '똑똑해지는 약'을 먹게 합니다. 칠칠이는 정말 똑똑해졌을까요?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섬, 와이헤케에서 사는 서머셋 부부의 그림책입니다. 편집자로 유명한 마크가 글을 쓰고, 부인인 로완이 그림을 그렸습니다. 장난스러운 이야기와 단순하고 코믹한 그림으로 커다란 웃음을 만들어냈습니다.

『똑똑해지는 약』은 장난꾸러기 메메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입니다. 또다시 어린 양 메메와 칠면조 칠칠이가 주연을 맡은 두 번째 이야기 『레모네이드가 좋아요』는 칠칠이의 복수극입니다.

두 동물 친구 어린양 메메와 칠면조 칠칠이 콤비가 '똑똑해 지는 약'인 똥을 사이에 두고 나누는 대화는 어린이들을 웃게 만듭니다. 이야기를 읽을 때 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재미를 선물할 것입니다.


[ 시놉시스 ]

 

똑똑해지는 약



[ 상세설명 ]

 

저자 : 마크 서머셋 / 출판사 : 북극곰 / 재생시간 : 00:04:38 / 사이즈 : 6

▼ 다음글 햄스터는 천천히 쳇바퀴를 돌린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