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더 많은 기회, 더불어 행복한 제주

검색열기

메뉴열기

주메뉴

메뉴닫기

서브페이지 컨텐츠

의회에바란다

<의회에 바란다>는 의정운영에 도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운영되는 게시판입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 홈페이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10조(홈페이지 게시물 관리)에 의하여 특정인의 명예훼손,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기타 게시판 운영 취지에 맞지 아니하는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으며, 게시자는 게시물 등록에 의해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민·형사상의 책임을 져야 함을 알려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도민은 항공권을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의원님들은 비서관들이 예약해주니까 잘 모르시는것 같네요.
No 894
작성자 윤ㅇㅇ
조회수 702
등록일 2019-02-28 09:44
첨부

Screenshot_20190227-191255_Samsung Internet.jpg 바로보기

도의원 여러분들. 제주도에 정착한 서울출신 도민입니다.

제주에 오고나서 제일 힘든점 중에 하나, 꼭 필요하고 중요한날에 항공권을 구하지 못하는 날들이 너무 많습니다. 첨부파일에 보시면 이리저리 검색을 해도 표가 없습니다. 그마저 가끔 하나 나오면 비지니스석 정도입니다.(17만원)

이코노미석 편도가 10만원이 넘습니다. 오늘 제 와이프가 내려와야하는데 3.1절 연휴라고 표를 못구해 집에도 못옵니다. 돈은 돈데로 더내고, 그마저도 원하는 시간에 구할 수 없는 이 문제는 왜 그런겁니까. 이 문제에 관해 도정과 기관들이 해야할 영역도 있겠지만, 도의원분들은 무엇하고 계십니까? 일부 단체와 시민분들이 지금 도청에 현수막걸고 죽어라 반대하는 제2공항도, 그 분들의 목소리만 뉴스에 나오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대다수의 도민들은 지금 가야할 자리와 돌아올 집에 못 오고 있습니다.

도의원 분들, 이 문제가 어제,오늘일입니까. 왜 무엇이라도 노력하시는 분들이 없는거 같죠. 반대하시는 분들, 반대하는 이유 알겠습니다. 그러나 그분들과 만나고 중재하고, 설득하고 결정을 내리는데에 공무원과 국토부만 일해야합니까? 도의원분들은 가만히 여론을 보며 뒷짐지고 있는 자세 참 한심합니다.

▲ 이전글 제주선거관리위원회 학교 선거 지원은 뒷전
▼ 다음글 2013 기획초청예산심의 과정에서 있었던 특혜의혹에 대해

목록

게시판 상세보기
답변
작성자 양홍석
등록일 2019-04-01 10:36
첨부

먼저 우리도 의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의견을 남겨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답변이 늦은 사항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시는 항공권 구매와 관련하여 불편을 느끼고 있는 사항 등 제주공항 이용에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로 보입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대하여는 환경도시위원회 여러 의원님들로 하여금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향후 의정활동에 참고 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답변이 필요한 사항 등 궁금하신 사항은 도의회 환경도시전문위원실(양홍석, 064-741-2045)에게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콘텐츠 관리부서 : 총무담당관 담당자 : 문상익 (☎ 064-741-1981)